‘사람이좋다’ 박혜경♥남자친구,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TV온에어]
2020. 04.01(수) 06:50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박혜경 나이 고백 하루 결혼 미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박혜경 나이 고백 하루 결혼 미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박혜경 남자친구 열애 상황이 공개되며, 결혼 여부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31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히트곡 ‘고백’ ‘하루’ 등을 보유한 나이 1974년생 가수 박혜경 일상, 결혼 안한 미혼 심경, 노래 커리어 이야기, 절친 홍석천 인연 등이 공개됐다.

박혜경 결혼 여부는 미혼이다. 그는 현재 남자친구와의 사랑스러운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박혜경은 집 곳곳에 남자친구 사진 등을 액자로 꾸며놓고 아침부터 사진을 닦기도 했다.

박혜경은 현재 남자친구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헤어지고 가는 택시 안에서 제 노래가 나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본인이 ‘이거 인연인가?’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하더라”라며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혜경 남자친구 커플은 현재 결혼 전제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때론 친구처럼 때론 부부처럼 서로에게 다정다감한 모습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백 | 박혜경 |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