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홍진영 "열심히 다이어트 중, 1일 1식한다"
2020. 04.02(목) 14:15
컬투쇼
컬투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컬투쇼'에서 가수 홍진영이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홍진영이 스페셜 DJ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진영은 "아담해졌다"라는 DJ 김태균의 질문에 "지금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 음악 방송에 나가야 한다"라며 "어린 친구들이 굉장히 말랐다. 나는 비수기 때 찐다. 가끔 방송 나가면 쪘다는 댓글이 많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요즘 1일 1식 하고 있다. 패턴이 매일 다르기 때문에 스케줄 따라서 여유가 있을 때 먹는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DJ 김태균은 "나도 탄수화물을 줄이고 있다. 그래서 많이 빠졌다. 머리 크기도 조금 줄어든 것 같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홍진영은 1일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을 발매했다. '사랑은 꽃잎처럼'은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다 피고 진 꽃잎으로 표현해낸 시적이면서도 서정적인 가사와 가슴을 울리는 라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탱고 리듬을 바탕으로 한 스패니시 계열의 라틴 사운드가 눈에 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컬투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태균 | 컬투쇼 | 홍진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