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오늘(3일) 7대 출시메뉴 공개, 우승자는 누구? [T-데이]
2020. 04.03(금) 10:54
편스토랑
편스토랑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편스토랑' 7대 출시 메뉴가 드디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분식을 주제로 도전장을 내민 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심지호 등 5명의 편셰프 가운데 7대 우승자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경규는 떡볶이와 자신만의 특제 소스를 가미한 매콤 크림소스 쫄면을 최종 메뉴로 내놓았다. 매콤 크림소스 쫄면은 우유와 생크림으로 크림의 맛을, 쥐똥고추와 떡볶이 소스로 매콤한 맛을 더해 완성한 메뉴다.

또한 이영자는 빵과 떡볶이의 만남인 몽떡(몽마르뜨 떡볶이)을 선보였다. 몽떡은 속을 파낸 빵 안에 이혜정의 특급 비법이 담긴 뚝딱 고추장으로 완성한 떡볶이를 넣고 체다 치즈와 무차렐라 치즈를 더해 오븐에 구워 완성한 메뉴다.

이어 이정현은 오징어밥소시지를, 이유리는 피자와 떡볶이를 접목한 피자의 사탑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심지호는 랜선 요리 선생님 옥주부 정종철과 함께 만든 호떡 도그를 선보였다. 특히 흑당을 활용한 달콤한 맛, 사천 짜장을 활용한 매운맛으로 두 가지 버전을 내놓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바 9시 4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경규 | 이영자 | 편스토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