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홍현희 "양세찬 보고 소름 끼쳤다", 닮은꼴 인증샷 공개
2020. 04.05(일) 11:13
런닝맨, 홍현희, 양세찬
런닝맨, 홍현희, 양세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양세찬을 보고 소름이 끼친 이유를 공개한다.

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코미디언 홍현희가 게스트로 출연, 앙세찬과 닮은꼴로 등극한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홍현희는 촬영 도중 양세찬의 옆모습을 빤히 쳐다보다 "소름 끼쳤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멤버들에게 의문의 사진을 보여주며 "남편 제이쓴과 얼굴 바꾸기 어플을 해 본 결과, 내 얼굴에서 양세찬이 보였다"며 뜻밖의 닮은꼴을 인증해 현장을 폭소케 했고, 사진을 본 멤버들은 "이건 세찬이다"라고 닮은꼴을 인정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문어 마녀로 분장했던 양세찬은 자신의 얼굴을 보고 "나 홍현희인데?"라며 두 사람의 닮은꼴이 언급됐던 바 있다. 이번에 또 한 번 닮은꼴이 입증되자 양세찬은 "나랑 홍현희 하관이 닮았다"며 구체적으로 닮은 점을 파악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들은 즉석에서 얼굴 바꾸기 사진을 찍어 남매라고 해도 의심의 여지가 없는 싱크로율 100% 사진을 공개했다.

홍현희, 양세찬의 소름 돋는 닮은꼴 사진과 이 둘의 '특급 케미' 활약상은 5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런닝맨 | 양세찬 | 홍현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