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 '선한 영향력'
2020. 04.05(일) 16:29
방탄소년단, 뷔, 사회적 거리두기
방탄소년단, 뷔, 사회적 거리두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4일 현대라이프스타일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socialdistancing #staysafe'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뷔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주변으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거리를 두고 걷고 있다. 이 가운데 가운데 뷔는 매혹적인 중저음의 목소리로 "당신을 위해서(Because Of You)"라고 말하며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한다. 특히 호소력 있는 눈빛과 다정한 목소리는 캠페인의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게 했다.

해당 영상은 '여러분의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참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문구가 함께 게재됐다.

뷔가 이런 캠페인에 동참한 이유는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를 막기 위함으로, 코로나 사태를 빨리 진정시키기 위한 전 국민이 참여하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은 6일부터 19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최근 뷔는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팬들에게 "나가고 싶겠지만 같이 게임을 하면서 집에 있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사람 많은 곳을 조심하세요"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현대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 사회적 거리두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