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임영웅 "'미스터트롯' 후 성형외과 연락 폭주" [T-데이]
2020. 04.07(화) 08:20
라디오스타 임영웅
라디오스타 임영웅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라디오스타'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성형외과 원장님들의 연락이 폭주했던 사연을 전한다.

8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선 촬영에서 임영웅이 성형을 언급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어떻게 수술해야 할까" 생각할 정도로 많이 고민했다고. 실제로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성형외과 원장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그는 성형 계획을 솔직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과거 홍석천의 픽을 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홍석천은 옹성우, 우도환 등을 일찌감치 알아보는 '유망주 감별사'로 화제를 모은 바. 그 대열에 임영웅 역시 이름을 올린 것. 특히 홍석천이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출연 결정에도 한몫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임영웅이 엉덩이춤으로 시선을 강탈하기도 했다. 엉덩이가 제일 자신 있다고 자부심을 드러낸 그는 치명적인 뒤태를 한껏 뽐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이 결혼 전 꼭 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이것'을 최소 3개월 이상 해보고 싶다고. 연애, '이것', 그리고 결혼까지 이어지는 그의 이상적인 플랜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임영웅이 성형외과 원장님들에게 관심을 받은 이유는 이날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 임영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