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SBS '편의점 샛별이' 캐스팅…지창욱 여자친구 역 [공식]
2020. 04.07(화) 10:20
한선화
한선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가 '편의점 샛별이'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7일 한선화가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에 지창욱 여자친구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편의점 샛별이'는 4차원 아르바이트생 정샛별(김유정)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한선화는 극 중 최대현의 여자친구 유연주 역을 맡았다.

유연주는 빼어난 미모와 출중한 능력을 가진 커리어우먼으로, 좋은 집안에서 엘리트 교육을 받고 자라왔지만, 가부장적이고 성공지향적인 가풍에 반감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한선화는 특유의 매력으로 일, 외모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유연주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선화는 지난 2009년 시크릿 멤버로 데뷔해 2014년 연기자로 본격 전향했다. 이후 MBC '장밋빛 연인들' '자체발광 오피스' '데릴 남편 오작두' KBS2 '학교 2017' OCN '구해줘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자로서 탄탄한 행보를 걷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키이스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창욱 | 편의점 샛별이 | 한선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