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힙아' 산이→에일리, 2020 명곡의 밤 라인업 공개
2020. 04.08(수) 16:12
너힙아
너힙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너힙아'가 아재 래퍼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2020 명곡의 밤 공연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Mnet 예능프로그램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이하 '너힙아') 측은 8일 래퍼 산이(San E) 버벌진트 행주 저스디스(JUSTHIS) 에일리가 아재 래퍼들과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아재 래퍼 친구들로 등장한 산이 버벌진트 행주 저스디스 에일리는 아재 래퍼들과 남다른 인연을 밝히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이들은 무차별 폭로와 디스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특히 산이는 자신의 파트너 원썬에 대한 비화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원썬이 참지 못하고 발끈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아재 래퍼들은 친구이기에 가능한 신뢰도 높은 팩트 폭격에 다들 정신을 못 차렸다.

그런가 하면 배우 김보라 코미디언 유세윤 그룹 블락비(Block B) 지코도 명곡의 밤 공연에 힘을 실었다. 이들은 친한 형 동생 혹은 팬으로서 아재 래퍼들의 숨은 명곡을 추천했다. 친구들과 함께한 아재 래퍼들의 무대는 오는 10일 밤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net]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너힙아 | 산이 | 저스디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