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박보검x박소담x변우석 합류, 화려한 라인업 [공식]
2020. 04.09(목) 08:50
청춘기록,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청춘기록,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청춘기록'에 배우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캐스팅됐다.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연출 안길호) 측은 9일 "드라마가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핫'한 청춘 배우들의 뜨거운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청춘기록'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을 담은 드라마로,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을 집필한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 청춘 사혜준 역을 맡는다. 모델이자 배우가 꿈인 사혜준은 이상과 현실에서 조화를 이뤄내는 인물이다. 밝고 온화한 성품을 지녔지만, 객관적으로 세상을 바라볼 줄 아는 능력도 지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꿈인 안정하 역은 영화 '기생충'으로 세계를 휩쓴 박소담이 연기한다. 안정하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정의할 줄 아는 인물로, 타고난 센스와 노력으로 환경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청춘이다.

변우석은 사혜준의 절친한 친구이자, 모델 겸 배우 원해효로 분한다. 원해효는 가진 것이 아닌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고 싶은 인물이다. 상냥하고 젠틀하지만, 승부욕도 강하다. 하지만 금수저라 혜택받는다는 시선은 참을 수 없어한다.

한편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등의 출연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한 '청춘기록'은 2020년 하반기 tvN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컴퍼니, B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보검 | 박소담 | 청춘기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