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고아라, 조정석 전 여친으로 등장 "오랜만이다"
2020. 04.09(목) 22:34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 정경호 전미도 김준한 신현빈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 정경호 전미도 김준한 신현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고아라가 조정석의 전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9일 밤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5회에서 이익순(곽선영)은 이익준(조정석)에게 "연예인이랑 소개팅한 적 있느냐"고 물었다.

이어 이익순은 "결혼한 친구 신랑이 연예계 기획사 대표인데 소속 배우가 한명이다. 근데 그 분이 저에게 와서 '이익준 동생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이익준은 "전공의 4년차 때. 명의 5초 나온 것 보고 반해서 나한테 전화 왔었다"고 말했다.

이익준은 전 여자친구인 고아라(고아라)와 왜 헤어졌냐는 질문에 "밥을 안 먹어. 만날 수면제 먹고 사는 것 같고. 아침에 난 일어나서 출근을 하는데 그 친구는 잔다고 하고. 뭔가 나하고 다른 세계에 있는 사람 같았다"고 말했다.

이후 이익준은 한 환자를 만나러갔다. 이에 간호사는 이익준에게 환자의 딸이 유명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 사이 환자의 딸인 고아라가 들어와 "오랜만입니다. 안녕"이라고 이익준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익준은 고아라의 인사에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아라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조정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