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다카포' 트랙리스트 공개, 6곡 '풍성'
2020. 04.20(월) 08:49
에이프릴
에이프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탄생시킨 새로운 세계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0일 0시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 에이프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다카포'(Da Cap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보에 수록된 여섯 트랙의 정보들이 담겼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타이틀곡 '라라리라라(LALALILALA)'다. 타이틀곡은 이루고 싶은 사랑에게 주문을 외운다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이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반복적인 훅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귀여운 가사의 '웁스 아임 소리'(Oops I'm Sorry),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인형', 활기찬 개성이 느껴지는 컬러팝 '1,2,3,4', 복잡한 마음을 한 곳에 담고 싶다는 메시지를 녹인 '너.집(zip)', 지난 3월 발매된 나은&진솔의 '시간차' 등이 담긴다.

이번 영상에는 앞서 공개한 컴백 콘셉트 포토는 물론, 촬영장에서의 멤버들의 자연스런 모습까지 포함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앨범은 오는 22일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DSP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DSP미디어 | 다카포 | 에이프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