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청량' 아스트로, 새 앨범 프로모션 일정 확정
2020. 04.21(화) 14:32
게이트웨이
게이트웨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게이트웨이'(GATEWAY)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확정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1일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 앨범 '게이트웨이'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 푸른 바다와 그 위에 길게 뻗어있는 다리는 마치 새로운 세계로 항해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다리 끝에는 지난 19일 공개된 '다른 세계로 향하는 문', '게이트웨이'가 기다리고 있어 아스트로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 일정도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는 21일 타이틀 포스터, 오는 23일과 24일에는 앨범 티저 이미지, 27일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2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29일 콘셉트 트레일러, 오는 5월 1일 뮤직비디오 티저, 3일 자켓 비하인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가 예정돼 있다.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게이트웨이'는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보여주는 앨범이다. '파워 청량'을 콘셉트로 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판타지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게이트웨이 | 아스트로 | 판타지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