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미학홍삼, 팝업스토어 운영 확정…소비자 접점 확대
2020. 04.22(수) 16:4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기업 금산미학바이오헬스(대표이사 이재호)가 팝업스토어를 개설해 운영한다.

22일 해당 기업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백화점 지하 1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대표 상품 등을 판매한다.

브랜드의 제품들은 홍삼에서 건강 효과를 내는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관심을 받았다. 진세노사이드란 콩이나 더덕, 도라지 등 일반 식물에 존재하는 사포닌 중 인삼, 홍삼에서만 발견되는 특이성분 사포닌을 구별해 나타내는 것으로 질 좋은 홍삼일수록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은 게 일반적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진세노사이드 총합량 3mg 이상이면 혈류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 5가지 건강 기능성 인증이 가능하고, 25mg 이상이면 갱년기 여성 건강 개선 기능까지 추가해 홍삼의 6대 기능성 인증을 모두 표기할 수 있다.

브랜드의 전 제품은 모두 진세노사이드 총합량이 25mg을 초과해 그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시중의 타 제품과 차별화 포인트를 구축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상품의 우수한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팝업스토어까지 열게 됐다" 라며 "앞으로 다양한 루트를 통해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토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금산미학바이오헬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