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이상화·박세리·하승진, 대망의 4기 졸업식 [T-데이]
2020. 04.28(화) 14:21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수미네 반찬' 이상화 박세리 하승진 등 4기 제자들이 졸업식을 가진다.

28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4기 제자들의 졸업을 맞아 국가대표급 지인들을 초대해 특별한 만찬을 만든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상화 박세리 하승진은 졸업을 맞아 강남 조준호 하은주를 초대했다. 이들은 김수미에게 직접 요청한 요리를 배우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수미는 4기 졸업식에 의미를 담아 대구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된 환자들을 돌보며 애쓰고 있는 국군대구병원 군 의료지원단을 위해 도시락 선물을 준비했다. 도시락에 담길 첫 번째 반찬은 김수미의 시그니처 식재료 풀치를 꽈리고추와 매콤하게 조려낸 매콤풀치조림이었다.

또한 김수미는 전복표고장조림과 가지명란젓무침을 선보였다. 특히 전복표고장조림은 전복과 건표고버섯이 만나 색다른 식감을 선사하며 모두의 입을 즐겁게 했다. 이어 강남은 차돌마늘떡볶이를 김수미에게 요청했다. 김수미는 강남의 요청대로 떡볶이에 구운 차돌박이를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하은주는 김수미에게 제철 맞은 쑥과 도다리로 만든 쑥도다리매운탕을 부탁했다. 요리 빵손으로 알려진 하은주는 명예회복을 위해 특급 기술인 한 손 칼질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밤 10시 2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수미 | 수미네 반찬 | 이상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