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조한선, '스토브리그' 하도권x이용주x차엽과 재회
2020. 05.01(금) 11:06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조한선, 하도권, 이용주, 차엽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조한선, 하도권, 이용주, 차엽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참시'에서 배우 조한선이 드라마 '스토브리그' 배우들과 함께 하루를 보낸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지난주 도시농부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조한선이 SBS '스토브리그' 동료 배우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도권, 이용주, 차엽은 조한선을 만나러 왔다 난생처음 보는 광경에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자신들을 촬영하는 수많은 카메라에 생소했던 것. 카메라 앞에서 어쩔 줄 모르는 이들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스토브리그' 3인방은 아무 말 대잔치를 벌이며 관찰 예능에 익숙해지기 위한 몸부림을 펼쳤다. 급기야 차엽은 이영자와 전화 연결까지 시도했고, 하도권까지 능청스럽게 대화에 참여해 웃음을 더했다고. 과연 이들이 시도 때도 없이 이영자를 소환하게 된 배경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조한선과 관찰 예능 꿈나무 '스토브리그' 배우들의 모습은 2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전참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지적 참견 시점 | 전참시 | 조한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