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이경, 코믹 댄스→트로트 '개인기 대방출' [T-데이]
2020. 05.01(금) 16:58
런닝맨, 박효주, 곽시양, 이이경, 하연주
런닝맨, 박효주, 곽시양, 이이경, 하연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이이경이 '런닝맨'에서 자신이 가진 모든 개인기를 선보인다.

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박효주, 곽시양, 이이경, 하연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 최강자' 특집을 꾸민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여러 작품에서 날카로운 지성을 뽐낸 배우들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퀴즈 최강자' 특집으로 진행됐다.

먼저 형사 전문 배우 박효주는 남다른 포스로 등장하자마자 멤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진짜 형사 같다"며 박효주의 카리스마에 감탄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허당미 넘치는 모습에 반전을 선사했다는 후문.

배우 곽시양은 이광수와 함께 각자 형사와 범인 역할로 분해 이광수를 한 번에 제압하는 예능감 넘치는 깜짝 연기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최근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한 배우 이이경은 코믹 댄스와 함께 트로트를 열창,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고, 멘사 회원이기도 한 하연주는 지성미를 뽐내면서도 때로는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들의 반전 활약상과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의 우승자는 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곽시양 | 런닝맨 | 이이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