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신곡 ‘해피’, 전세계서 ‘믿듣탱’ 파워 입증
2020. 05.05(화) 12:21
가수 태연
가수 태연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해피(Happy)’로 다시 한 번 ‘믿듣탱’ 파워를 입증했다.

4일 공개된 태연의 신곡 ‘해피’는 발매되자마자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5일 오전에도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싱글은 태국,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홍콩, 캄보디아, 사우디아라비아, 필리핀, 마카오, 아랍에미리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핀란드, 이스라엘, 칠레 등 전 세계 15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태연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해피’의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뮤직비디오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뮤직비디오 차트 한국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태연의 신곡 ‘해피’는 올드스쿨 두왑과 알앤비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알앤비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느끼는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행복을 담은 ‘힐링송’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태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