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핫펠트 "혜림♥신민철 결혼식 때 특별한 축가 불러줄 예정"
2020. 05.06(수) 13:21
정오의 희망곡, 스텔라장, 핫펠트
정오의 희망곡, 스텔라장, 핫펠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정오의 희망곡'에서 가수 핫펠트가 근황을 전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의 'Live On Air' 코너에는 가수 스텔라장, 핫펠트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핫펠트는 "얼마 전에 혜림과 같이 만났는데, 축가를 부탁하더라. 혜림 신민철 커플을 오래 지켜봤던 입장에서, 특별한 축가를 만들어 불러보려 한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핫펠트는 "오늘(6일) MBC '라디오스타' 방송을 앞두고 있다. 두 번째 출연인데 분량은 많이 기대 못하고 있다. 너무나 대단한 분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이라며 "편집이 잘 됐을까 걱정된다"는 근황을 전했다.

이를 들은 김신영은 "표창원 님도 같이 나오지 않냐. 너무 대단하신 분이다. 팔로우를 했는데 맞팔로우를 받을 순 있으지 모르겠다"고 했고, 핫펠트는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내봐라. 굉장히 쿨하시다. 나 역시 촬영하며 번호를 바로 받았다. 중간중간 많은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고 용기를 줬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텔라장 | 정오의 희망곡 | 핫펠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