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근황, 새 싱글 ‘러블리(Lovely)’ 24일 발매
2020. 05.09(토) 15:35
공민지 투에니원 러블리 솔로 컴백 근황
공민지 투에니원 러블리 솔로 컴백 근황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가수 공민지가 새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공민지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번째 싱글 '러블리(Lovely)' 타임 테이블을 오픈했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공민지 신곡 'Lovely'는 이달 2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10일부터 콘셉트 포스터, 콘셉트 포토,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공민지는 최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바 있다. 브라운톤 쇼파에 앉아 있는 공민지의 분위기 있는 미모와,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앞서 공민지는 팬들과 함께한 브이라이브를 통해 5월 중 신곡 발표를 예고하기도 했다. 특히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갈등을 끝내고 또 한 번 홀로서기에 나선 공민지가 이번엔 어떤 음악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재증명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공민지 새 싱글 'Lovely'는 24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민지 나이 1994년생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공민지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민지 | 러블리 | 투에니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