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멤버 일부 심리적 불안 증세 호소, 활동 일시 중단" [전문]
2020. 05.11(월) 08:07
데이식스 컴백
데이식스 컴백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데이식스가 멤버 일부의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데이식스의 컴백을 앞두고 부득이하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돼 죄송하다. 최근 일부 멤버들이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데이식스 멤버들과의 신중한 논의 끝에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자, 이번 앨범을 포함한 팀 전체로서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며 "당사는 데이식스 멤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이식스는 11일 새 미니앨범 '더 북 오브 어스 : 더 디먼'(The Book of Us : The Demon)으로 컴백할 예정이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DAY6(데이식스)를 아껴주시는 My Day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컴백을 앞두고 부득이하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최근 일부 멤버들이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DAY6 멤버들과의 신중한 논의 끝에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자, 이번 앨범을 포함한 팀 전체로서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새로운 앨범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활동 중단을 공지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DAY6 멤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향후 팀 활동 재개와 관련하여서는 추후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DAY6가 하나의 팀으로 온전히 회복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YP엔터테인먼트 | 데이식스 | 컴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