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김용건·임현식·전인권과 함께 시즌 1 마무리 [T-데이]
2020. 05.12(화) 16:57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김용건 임현식 가수 전인권이 '수미네 반찬' 시즌 1 마무리를 함께 한다.

1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건강한 반찬들을 소개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수미는 만들기 간편한 콩나물볶음을 첫 번째 반찬으로 준비했다. 짭조름한 양념에 콩나물을 함께 볶는 초간단 레시피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두 번째 반찬으로는 백합죽을 선보였다. 김수미는 고급스럽고 쫄깃한 백합의 맛을 그대로 살린 부드러운 죽에 포인트가 되어줄 오징어젓갈무침도 함께 요리했다.

또한 김수미는 중국의 마파두부를 한국식으로 만들어낸 돼지고기두부조림부터 구수한 맛으로 그리움까지 불러일으키는 배춧국까지 만들며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를 본 전인권은 수미네 가족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오랜 시간 함께한 수제자 장동민은 자신의 집 앞에서 직접 채취한 식재료로 김수미만을 위한 한 상을 준비했다. 김수미는 어느새 일취월장한 장동민의 요리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밤 10시 2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용건 | 수미네 반찬 | 임현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