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단발 여신으로 변신…신곡 '모어 앤드 모어' 예고
2020. 05.14(목) 13:18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나연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콘셉트가 베일을 벗기 시작했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의 콘셉트 필름 중 나연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연은 봄 햇살을 듬뿍 머금은 단발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푸른 나무와 형형색색 꽃들에 둘러싸여 영롱한 미모를 뽐냈다.

티저 사진에서는 순백 의상을 입고서 살랑이는 봄바람을 느끼는 듯한 모습으로 청초한 매력을 강조했다.

트와이스는 나연에 이어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콘셉트 필름과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볼수록 빠져드는 무한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트와이스는 지난해 9월 미니 8집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인 오는 6월 1일 미니 9집 앨범 '모어 앤드 모어'를 발매한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필 스페셜(Feel Special)'까지 활동마다 큰 사랑을 받은 트와이스가 이번 신곡으로 'K팝 대표 걸그룹' 매력의 정점을 찍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연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