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가 촬영한 ‘BAZOOKA!' 셀프 뮤직비디오 공개 [TD습격영상]

공원소녀 TD습격

2020. 05.18(월) 13:0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영상 임은지 정다이 기자] 그룹 공원소녀(GWSN)가 ‘셀프 뮤직비디오’를 통해 ‘바주카!’(BAZOOKA!)의 또 다른 매력을 전했다.

공원소녀(레나 민주 앤 서령 미야 서경)는 최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연습실에서 티브이데일리와 ‘TD습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공원소녀 멤버들은 신곡 ‘바주카!’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촬영하는 ‘셀프 뮤직비디오 촬영’ 코너를 진행했다.

짧은 시간 동안 콘티를 고민한 멤버들은 일렬로 서서 음악에 맞춰 다양한 동작을 시작했다. 입 모양도 맞춰가며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색다른 느낌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공원소녀는 지난 4월 28일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키즈’(the Key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바주카!’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 시퀄(Sequel) 개념의 앨범이다. 앨범명인 ‘더 키즈’는 세계와 세계를 이어주는 미지의 문을 열 수 있는 열쇠를 의미한다.

‘바주카!’는 공원소녀 특유의 업템포 일렉트로팝 장르에서 새 스타일로의 확장을 알리는 곡이다. 마음속에 담고 있던 고민과 감정을 깨부수고,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영상 임은지 정다이 기자/사진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임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