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과감한 변신, 나답게 소화하고파" [화보]
2020. 05.19(화) 11:12
태연
태연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태연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21일 한 패션 매거진은 태연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태연의 매력을 모두 모아 놓은 종합선물세트 콘셉트로 청순함과 사랑스러움, 걸크러시 매력을 담았다. 러블리한 메이크업은 인형 같은 태연의 비주얼을 더욱 빛나게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태연은 "심심하고 특별히 할 일이 없으면 코스메틱 숍에 가서 논다. 신상품 구경도 하고 발라보고, 집에서 혼자만의 테스트도 해본다. 그렇게 노는 게 제 스트레스 해소법이기도 하다"며 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어 "과감한 변신도 '나답게' 소화해서 다시 멋지게 내놓고 싶어진다. 특히 화보 촬영은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과 머리를 맞대고 다양한 의견을 듣고 절충하며 결과를 향해 함께 나아가는 과정을 즐긴다. 그 과정에서 제가 몰랐던 전문적인 노하우나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기도 한다. 오늘도 그런 점에서 무척 뜻깊은 작업이었다"고 전했다.

꾸준히 한 길을 성공적으로 개척해나가고 있는 태연의 원동력을 묻자 "팬들을 생각하면 이상하게 울컥하다. 고마움, 미안함, 애틋함, 뭔가 한두 마디 말로는 설명이 안되는 복잡한 감정이 울컥 치밀어 올라서 만날 때마다 말문이 막힌다. 변하지 않고 계속해서 저희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팬분들이 그냥 곁에 있어준단 사실만으로, 그 자체만으로 참 고맙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퍼스트룩]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태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