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헤이지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젤리·마시멜로"
2020. 05.19(화) 15:30
컬투쇼
컬투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컬투쇼'에서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퀴즈 테마파크'에서는 헤이지니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DJ로는 코미디언 유민상이 함께 했다.

이날 헤이지니는 자신을 좋아하는 아이들 연령대에 대해 "6~7살 친구들이 좋아한다. 미취학 아동들이 내 영상을 많이 본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유민상은 "내가 10살 친구들한테 인기가 많다. 헤이지니 영상을 보고 육성된 친구들이 나한테 넘어오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헤이지니는 키즈 크리에이터란 직업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내가 좋아하는 일이다. 그래서 재밌게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유민상은 "나도 '맛있는 녀석들' 찍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 밥 먹으면서 돈 벌지 않냐"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헤이지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어린이 친구들은 신기한 젤리나 마시멜로, 사탕 등을 좋아한다. 요즘에는 편의점에 다양한 젤리들이 나온다. 세계과자 전문점에도 많은 젤리들이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컬투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컬투쇼 | 헤이지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