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이 알려주는 멤버들의 최근 근황 TMI는? [TD셀피인터뷰]

셀피인터뷰

2020. 05.20(수) 10:1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영상 정다이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셀피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은 최근 티브이데일리의 ‘셀피인터뷰’에 응했다.

‘셀피인터뷰’는 멤버들이 직접 만드는 영상으로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 들은 음악, 생긴 취미, 꾼 꿈, 받은 택배, 검색어, 생긴 별명, 꽂힌 유행어 등을 솔직하게 묻고 답하는 형태다.

오마이걸은 지난 4월 2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논스톱’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로 활동을 펼쳤다. ‘살짝 설렜어’는 베이스와 신스 사운드가 섞인 업템포 댄스곡이다. 친구에게 설레 버린 복잡 미묘한 감정을 보드게임 속 무인도에 빠져버린 상황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공개 직후 멜론,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공개 한 달여가 지난 지금까지도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은 이 곡으로 음악방송 8관왕에 오르며 ‘대세’로 떠올랐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영상 정다이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