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MV 공개, 음치 채송화의 반전
2020. 05.22(금) 14:01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생,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생,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가 부른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은 22일 오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전미도는 '슬의생' 채송화의 모습과는 달리 진지한 모습으로 마이크 앞에 섰다. 이어 오랜 뮤지컬 경력으로 다져진 전미도의 가창력이 공개돼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전미도의 가창 장면뿐만 아니라 이익준(조정석)이 "넌 널 위해 뭘 해주는데"라고 묻는 전미도에 "너랑 같이 밥 먹고, 커피 마시고. 난 나한테 그거 해줘"라고 답하는 모습이 비쳐져 더 큰 설렘을 유발했다.

'슬의생'의 열한 번째 OST이기도 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전날인 21일 방송된 '슬의생' 11회에 담겼다. 익준은 노래방에서 이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송화에게 고백했다. 이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슬의생'의 BGM으로도 사용되며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전미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