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美친 몰입감 새 타이틀곡 '오늘도 여전히(Still)' 뮤비 티저 공개
2020. 05.22(금) 18:19
다크비
다크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신인그룹 다크비(DKB)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정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LOVE'의 타이틀곡 '오늘도 여전히(Stil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속 다크비는 멤버 각각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과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해 9명의 멤버 모두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다크비는 약 20초 남짓한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의 조명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감성적인 멜로디와 파워풀한 움직임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오늘도 여전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 다크비는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의 전곡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크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