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남편 찾기?…‘사랑하게될줄알았어’, ‘슬의생’ 업은 OST 독주
2020. 05.23(토) 09:14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 아로하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사랑하게될줄알았어 안은진 신현빈 김준한 박문성 12회 예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 아로하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사랑하게될줄알았어 안은진 신현빈 김준한 박문성 12회 예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사랑하게될줄알았어’, 조정석 '아로하'가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드라마, 배우 인기를 제대로 입증했다. 급기야 '전미도 남편 찾기' 열풍까지 불어닥칠 기세다.

22일 전미도가 부른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공개되면서 이는 단 몇 시간 만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에 등극했다.

기존 음원 1위는 아이유의 '에잇(prod. & Feat. SUGA of BTS)'이었다. 하루가 지난 현재 ‘에잇’이 다시 1위 자리를 탈환했으나, 전미도 ‘사랑하게될줄알았어’는 여전히 일부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뒤를 이어 각 음원차트 상위권이었던 볼빨간사춘기 '나비와 고양이 (feat. 백현)', 방탄소년단(BTS) 'ON', 5위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의 '아로하' 순으로 나타났다.

전미도 ‘사랑하게될줄알았어’는 조정석 ‘아로하’ 이후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가 부른 두 번째 OST다. 앞서 발매된 조정석 ‘아로하’가 각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바, 뮤지컬 배우로 탁월한 노래 실력을 지닌 전미도 역시 OST 주자로 등판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이어가는 분위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8일 밤 12회, 시즌1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올해 겨울 시즌2가 방영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신원호 PD 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역시 막판의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조정석, 전미도,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안은진, 김준한, 신현빈, 김해숙, 김갑수, 박문성 등 다수 배우들이 호연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전미도 남편 등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랐다. '응답하라' 시리즈마냥,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이 이어지며 극중 전미도 역시 결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때문에 전미도 남편 후보 조정석, 김준한 등으로 추려진 것.

또한 실제 전미도 남편 존재를 향한 세간의 관심도 뜨겁다. 전미도는 현재 실제 남편과 미혼 아닌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랑하게될줄알았어 |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 전미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