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철구 복귀 방송에 아내 외질혜 동반 출연 "정말 떨린다"…서버 폭주
2020. 05.25(월) 08:50
외질혜 BJ철구
외질혜 BJ철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BJ 철구가 아프리카TV 방송으로 복귀했다.

BJ 철구는 지난 24일 밤 10시30분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을 통해 그는 "정말 오랜만이다. 1년7개월 만에 돌아왔다. 내가 돌아왔다. 형님들"이라며 "군대가기 전에는 게임을 많이 했는데 이제는 유튜브 영상으로 여러분께 재미를 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 "정말 떨린다.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떨린다"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던 BJ철구는 지난 2008년 게임계 은퇴 후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방송으로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18년 입대하면서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가 지난 15일 제대, 이날 방송에 복귀했다.

약 2년 만에 진행된 그의 방송에는 30만명 넘는 시청자가 몰렸다. 서버 폭주로 한때 접속 오류가 발생하기도 했다.

그의 복귀 방송은 다시보기도 조회 수 20만회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아내인 BJ 외질혜도 등장했다. BJ 외질혜 역시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이며, 구독자 73만여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외질혜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BJ철구 | 아프리카T | 외질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