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이대휘 트레일러 영상 공개, 소년美 '눈길'
2020. 05.26(화) 17:37
에이비식스
에이비식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오는 6월 8일에 발매되는 새 앨범 '비비드(ⅥVID)'의 두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멤버 이대휘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브랜뉴뮤직은 26일 정오 AB6IX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들을 통해 '에이비식스 두 번째 미니앨범 '비비드' 콘셉트 트레일러 '서리얼 비비드니스' #2'(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2)라는 문구와 함께 이대휘 버전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대휘는 소년미 넘치는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곱슬거리는 헤어스타일에 모자로 포인트를 준 이대휘는 파란색의 투명 아크릴판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하얀색의 네모 프레임 속에서 화려한 모션 그래픽과 함께 분위기 있는 포즈를 취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에이비식스(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비드'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브랜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AB6IX | 브랜뉴뮤직 | 에이비식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