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한정수·오승은, 기억 못한 반전 인연 [TV온에어]
2020. 05.27(수) 06:45
불타는 청춘 오승은 한정수 최재훈 강문영 김광규 김진 최성국 박재홍 구본승 안혜경 박선영 이의정 조하나 강경헌 최민용 김부용 나이
불타는 청춘 오승은 한정수 최재훈 강문영 김광규 김진 최성국 박재홍 구본승 안혜경 박선영 이의정 조하나 강경헌 최민용 김부용 나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불타는 청춘’ 한정수, 오승은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2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광규, 최성국, 구본승, 안혜경, 강문영, 전남편 이혼 오승은, 딸 일화, 박선영, 조하나, 박형준, 최민용, 한정수, 최재훈 등의 나이 잊은 애정, 우정 쌓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한정수 표 팬케이크 등이 아침 식사로 제공됐다. 뒤늦게 합류한 한정수는 “저 오승은 씨 많이 봤다. TV에서”라고 말했다.

오승은은 “그건 저도 그렇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기억하지 못했지만 놀랍게도 둘은 2005년 반전드라마에 연기자로 함께 출연한 경험이 있다.

이에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의 모습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오승은은 지금과 전혀 다를 바 없는 상큼한 미모를 과시했다.

오승은 나이 1979년생으로 안혜경 나이 동갑내기다. 한정수 나이 1972년생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타는 청춘 | 오승은 | 한정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