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몬스타엑스 민혁 "'엘렌쇼' 출연해 컵·속옷 등 굿즈 받아"
2020. 05.27(수) 13:24
정희
정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정희'에서 몬스타엑스(Monstar X) 민혁이 미국 인기 코미디언 엘렌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엘렌쇼' 출연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서는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9월 미국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이하 '엘렌쇼')에 출연했다. 이에 대해 주헌은 "엘렌 표정이 생각난다. 우리를 옆집 누나처럼 편안하게 대해주더라. 무대에 내려와서 한 번씩 안아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혁은 "'엘렌쇼'는 무언가를 많이 줬다. 컵과 속옷을 받았다. 굿즈가 다양하다. 출연진들한테만 준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신영은 "한정판 아니냐. 내 목표가 '엘렌쇼' 출연하는 거다. 멋있기도 하고 정말 부럽다"라고 이야기했다.

몬스타엑스는 26일 미니 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가 다시 기록해 나간 신세계를 담았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와 절대 나약해지지 않겠다는 의미를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몬스타엑스 | 민혁 | 정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