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결혼 발표 후 첫 근황 공개 "날씨 좋은 날" [TD#]
2020. 05.27(수) 17:54
이연희
이연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이연희가 결혼을 발표한 이후 처음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이연희는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24시간동안 게시물이 공유되는 서비스)을 통해 "날씨 좋은 날"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발코니에 기대 푸른 숲과 하늘을 배경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이연희는 지난 15일 팬카페 '연희와의 샹그릴라에'를 통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손편지를 통해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오는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연희는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인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연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연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