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박지현 데이트에 무너졌다 "상상도 못해"
2020. 05.27(수) 22:18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박지현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매기남 김강열 이가흔 서민재 매기녀 천안나 출연자 출연진 승무원 학폭 직업 나이 학교 스펙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박지현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매기남 김강열 이가흔 서민재 매기녀 천안나 출연자 출연진 승무원 학폭 직업 나이 학교 스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이 박지현에 강한 호감을 보였다.

27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하트시그널3)에서는 이상민, 한혜진, 김이나, 윤시윤 등 진행 아래 출연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매기남 김강열,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 매기녀 전 승무원 출신 천안나 직업, 나이, 학교, 숙소 내 '썸' 기류, 스펙 등이 공개됐다.

이날 영화 '노트북' 카드를 고른 김강열은 박지현과 데이트를 하게 됐다. 우산을 쓰고 나타난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나 나올지 몰랐지?"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후 박지현과 김강열은 교복으로 갈아입은 뒤 데이트를 즐겼다. 박지현은 손수 싸온 도시락을 꺼냈고, 이를 본 김강열은 놀란 모습을 보였다.

김강열은 "상상도 못했다"면서 박지현이 준비한 도시락을 빤히 쳐다봤다. 박지현이 만든 김밥을 먹으며 "이런게 생소하다"면서 "나한테는 좀 대단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박지현과 김강열은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이동했다. 사진 찍기 전 포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박지현과 김강열 사이엔 긴장감이 가득했다.

박지현이 팔짱을 끼자 김강열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강열은 박지현의 어깨를 감싸며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