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유민상♥김하영에 "진짜 사귀는 사이 아니냐" 의심(주문 바다요)
2020. 05.30(토) 17:52
주문 바다요, 유민상, 김하영, 주상욱
주문 바다요, 유민상, 김하영, 주상욱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주상욱이 공식 '썸남 썸녀' 커플 유민상, 김하영의 사이를 의심했다.

최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문 바다요' 최종회에서는 '썸 커플' 유민상-김하영과 이상준-오나미가 출연했다.

이날 두 커플의 모습을 본 주상욱은 "아무튼 지금은 사귀는 사이 아니냐"고 물었고, 오나미는 발끈하며 이상준에게 "어디까지 얘기한거냐"고 말했다.

이에 이상준은 "유민상-김하영 커플이나, 저희나 사귄다고 기사가 많이 난 것뿐이다. 그런데 저희는 확실히 아니라고 한 반면, 두 사람은 아직도 아니라는 얘기를 하지 않았다. 진짜 사귀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반박했다.

이를 들은 주상욱은 유민상과 김하영에게 "몇 개월 뒤가 궁금하다. 의외로 잘 어울린다. 사랑 연기를 하다 보면 감정이 생길 수밖에 없다"고 했고, 김하영은 "맞다"고 공감했다. 이어 "유민상과 커플을 한다는 게 처음엔 의아했는데, 보면 볼수록 나쁘지 않다. 괜찮다"고 해 디개감을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주문 바다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하영 | 유민상 | 주문 바다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