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가족 사진 공개, 데뷔 7주년 '페스타'도 훈훈
2020. 06.02(화) 11: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7주년을 맞아 준비한 '페스타(FESTA)'에서 가족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가족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방탄소년단은 블랙과 핑크색 수트는 물론, 솔로곡 무대 의상까지 소화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재치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내내 유쾌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랙 수트와 대비되는 다양한 색상의 선글라스를 쓰고, 각자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는 등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방탄소년단은 매년 6월 초,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BTS 페스타'를 열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페스타'는 가족 사진을 비롯해 포토 컬렉션, 프로필, 안무 영상, 방탄 생파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앞서 첫 콘텐츠로 러브 유어셀트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의 수록곡 '에어플레인(Airplane) pt.2'의 여름 버전 영상이 공개돼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간 펼치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콘서트 '방방콘 더 라이브(The Live)'를 개최한다.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에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 중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페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