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한밤' 카피추와 만난다…노래 실력 대공개 [T-데이]
2020. 06.03(수) 09:05
한밤, 지창욱, 카피추
한밤, 지창욱, 카피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지창욱이 '한밤'에서 숨겨온 끼를 발산한다.

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는 배우 지창욱이 출연해 카피추와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카피추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훈남 점장으로 출연할 지창욱과 만났다. 지창욱은 "그동안 맡아왔던 작품 속 역할과 달리 이번 드라마 속 자신의 캐릭터가 다소 허당끼있고 찌질(?)하다"며 "사실 평소의 나 역시 원래 그런 면이 조금 있다. 덕분에 연기하는 데 오히려 편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지창욱은 '한밤'을 통해 남다른 취미를 공개하기도 했다. "무호흡으로 수중에 들어가는 프리다이빙을 즐기고 날씨가 좋은 날엔 오토바이를 타기도 한다"는 것.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전을 좋아하는 그는 "팬분들이 새로운 모습들을 보면 즐거워하실 거 같다"며 카피추에게 역 제안해 카피추를 당황케 했다.

그런가 하면 지창욱은 카피추의 노래를 함께 부르며 그 실력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 그러나 그는 가사 내용에 점점 빠져들어 거의 오열(?)하며 열창했다고. 카피추는 그런 지창욱에게 자신의 노래를 줘야겠다고까지 이야기했다는데, 듣는이의 심금을 울린 그의 노래는 '한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창욱의 노래와 그의 인생 이야기는 3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한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창욱 | 카피추 | 한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