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오늘(3일) '꼰대인턴' 특별 출연 "한지은과 라디오 인연" [공식]
2020. 06.03(수) 12:58
꼰대인턴
꼰대인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꼰대인턴'에 특별 출연한다.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연출 남성우) 측은 3일 "장성규가 9, 10회 카메오로 출연한다. 극 중 장성규는 인턴 이태리(한지은)의 과거 연인이자 현 취업준비생 박범준 역을 연기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범준(장석규)은 수식품 핫닭면 안에 바퀴벌레가 들어있었다고 항의한 소비자로 등장했다. 이 과정에서 전 여자친구 이태리를 만난 그는 "아깐 너 때문에 확인서 써준 거 알고 있냐. 우리 다시 시작하면 안 되냐"라고 말했다. 이에 두 사람의 관계가 준수식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성규는 '꼰대인턴' 특별 출연과 관련해 "한지은과의 라디오 출연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다. 생각보다 드라마 현장이 정말 재밌어서 계속 웃다 왔다. 내가 맡은 역할은 박해진, 한지은의 중요한 가교가 되는 역할"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어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나도 '꼰대인턴'애청자로서 응원하겠다. '꼰대인턴' 시청률 10퍼센트 돌파 가자"라고 힘찬 응원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으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성규는 '꼰대인턴'을 통해 연기까지 선보이며 대세 방송인의 남다른 끼를 뽐낼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꼰대인턴 | 장성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