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트와이스 쯔위 "이경규 선배, 항상 잘 챙겨주신다"
2020. 06.03(수) 13:40
정희
정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정희'에서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이경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서는 트와이스 쯔위, 모모, 채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최근 쯔위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녹화를 마쳤다. 이에 대해 쯔위는 "이경규 선배에게 많이 배웠다. 정말 재밌었다. 강아지를 과하게 예뻐하면 안 되겠구나라는 걸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경규 선배가 항상 잘 챙겨주신다. 많은 것들을 배운 것 같았다.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DJ 김신영은 "이경규 선배는 말 없는 사람을 좋아한다. 조용한 사람들이 보통 규라인에 들어가더라"라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트와이스는 1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를 발매했다.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상대를 더 갈망하게 되는 감정을 주제로 하는 이 곡은 중독적인 가사와 리듬이 인상적이다. 또한 히피풍으로 스타일링 변신을 꾀하고 난이도 높은 군무를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희 | 쯔위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