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 김경란 "♥노정진과 있으면 '무장 해제'된다"
2020. 06.03(수) 23:40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우다사'에서 김경란이 노정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3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는 김경란·노정진 커플이 호란·이준혁 커플과 더블데이트를 나섰다.

이날 김경란은 노정진에 대해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유형의 사람이다. 정진을 볼 땐 편하게, 힘을 빼고 있을 수 있는 것 같다. 무장이 해제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를 들은 호란이 "장난끼가 많고 가볍게 툭툭 내뱉은 거 같은데, 사람이 기분 나쁠만한 말을 하나도 안 한다. 되게 멋있다"고 하자, 김경란은 "(노정진이) 유쾌하고 밝은 것 같은데 진지하게 얘기할 땐 또 진지하다. 속상한 얘기를 꺼내면 가볍게 흘려듣는 게 아니라 명쾌하게 핵심을 집어준다. 뭔가 오빠 같은 남자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호란은 "언니가 정진 씨를 만나고 나서 표정이 너무 밝아졌다. 기운이 다르다. 광이 난다. 필요했던 에너지를 주고 있는 사람 같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N '우다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