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예능 '퍼펙트 라이프' MC 출격
2020. 06.08(월) 13:01
배우 류수영
배우 류수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류수영이 '퍼펙트 라이프' MC로 발탁됐다.

10일 밤 8시 첫 방송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관찰해, 따라 해도 좋을 '굿 시그널'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을 찾아서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 군단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류수영은 '야구 여신'으로 유명한 방송인 김남희와 MC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기존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다뤄온 뷰티, 패션 분야의 메이크오버뿐만 아니라 운동, 식품, 재활 등 건강 밸런스 부분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메이크오버를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 군단이 총출동한다.

배우 박하선과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인 류수영은 데뷔 21년 만에 처음으로 메인 MC를 맡으며 녹화에 앞서 "평생 사랑하며 사는 것이 퍼펙트 라이프"라고 사랑꾼 면모를 어김없이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 등 연기 활동 뿐 아니라 MBC '진짜 사나이' 등 예능에도 출연하며 젠틀한 매력과 폭풍 리액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류수영은 이번 '퍼펙트라이프'에서 유쾌하면서도 차분한 진행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이엘라이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류수영 | 퍼펙트 라이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