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호 측 "학폭 논란 사실 무근, 강력한 법적 조치" [공식입장 전문]
2020. 06.09(화) 21:08
차준호
차준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차준호 측이 학교폭력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당사는 최근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악의적이고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글들이 퍼지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라면서 차준호의 학폭 의혹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당사에서는 즉각 해당 사실 확인을 하였고, 이에 해당 내용이 전혀 사실무근임을 확인하였습니다"라면서 차준호의 학폭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이에 따라, 현재 시각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인터넷 매체를 통해 실추될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당사에서는 해당 사건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라면서 학폭 의혹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또한 "당사는 앞으로도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작성으로 인해 일말의 선처나 합의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해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차준호가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글이 게재돼 논란이 된 바 있다.

다음은 차준호 학교폭력 의혹 관련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연습생 차준호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온라인상에서 당사 연습생을 향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례가 발견되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악의적이고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글들이 퍼지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즉각 해당 사실 확인을 하였고, 이에 해당 내용이 전혀 사실무근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시각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인터넷 매체를 통해 실추될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당사에서는 해당 사건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작성으로 인해 일말의 선처나 합의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해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울림 연습생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차준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