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의파트너' 부활 vs 바비킴, 역대급 라이브 무대 공개 [T-데이]
2020. 06.12(금) 09:12
오! 나의 파트, 너, 부활, 바비킴
오! 나의 파트, 너, 부활, 바비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밴드 부활과 가수 바비킴이 맞대결을 펼친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 너'에는 밴드 부활과 가수 바비킴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데뷔 후 35년 동안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부활과 힙합 R&B의 대표주자 부활이 함께 하모니를 이룰 파트너를 찾기 위한 추리를 펼쳤다. 특히 부활의 5대 보컬이자, 지난해 11대 보컬로 재합류한 박완규는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까지 벗고 열정적으로 추리에 임했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부활과 바비킴은 실력자 파트너를 향한 넘치는 의욕에 반해 엉뚱한 질문을 하는 등 뜻밖의 허당미를 발산하며 추리단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심지어 김태원은 '오! 나의 파트, 너' 출연팀 최초로 제작진에게 망원경을 요청했다고. 양 팀 가수들의 혼란스러운 추리에 박미선은 "1:1 과외가 시급하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부활의 바비킴의 예측불가 맞대결의 결과는 13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오! 나의 파트, 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바비킴 | 부활 | 오! 나의 파트, 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