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사유는? "잘못 저지른 건 아냐"
2020. 06.18(목) 22:50
이영하 선우은숙
이영하 선우은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의 이혼 사유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8일 밤 재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아들 이상원과 며느리 최선정과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선우은숙은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차 안에서 이영하와의 이혼 후에 대해 이야기했다. 선우은숙은 "아빠는 인생을 즐기고 사는데 나는 그러지 못한다. 그럴 때가 아쉽다"고 했다.

이를 영상을 통해 본 신중권 변호사는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모습이 이혼한 부부의 이상적인 모습이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신중권 변호사는 이영하와 달리 여전히 본인이 아닌 가족이 우선인 선우은숙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에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헤어진 지 14년 정도 됐다. 그로부터 2년 반 이후 제가 이영하를 아이들과 만났다"고 했다.

앞서 선우은숙은 '동치미'를 통해 이영하와의 이혼 사유에 대해 "삶에 있어서 이혼을 선택한 것 뿐이지 잘못을 저지른 건 아니지 않나"라고 말한 바 있다.

또한 선우은숙은 이혼 후에도 이영하와 친구처럼 지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채널A '동치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선우은숙 | 이영하 | 이영하 선우은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