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송가인 "김신영 내 첫 콘서트 MC, 진행 정말 잘했다"
2020. 06.19(금) 13:18
정희
정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정희'에서 가수 송가인이 김신영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의 '라이브 온에어' 코너에는 송가인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앞서 김신영은 지난 1월 방송된 MBC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MC를 맡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송가인은 "첫 콘서트라 떨렸다. 근데 김신영이 진행을 정말 잘해주셨다. 든든하게 잘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DJ 김신영은 "내가 동생스럽게 너무 까불거렸던 것 같다"라며 "송가인이 1년 전에 '정희' 출연했다. 그때나 지금이나 바쁘지 않냐"라고 물었다. 송가인은 "지금은 조금 한가하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송가인은 '산바람아 강바람아'를 시작으로 '항구 아가씨', '성산 일출봉' 등 트로트를 꾸준히 발표했다. 이후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신영 | 송가인 | 정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