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선공개 싱글 '2주 프로모션' 일정 공개
2020. 06.22(월) 08:58
청하
청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청하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청하는 2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프리-릴리즈 싱글 #2(PRE-RELEASE SINGLE #2)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청하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포토 티저를, 26일에는 콘셉트 클립을 공개한다.

같은달 27일에는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30일부터는 트랙리스트, 온라인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업로드하며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형광의 배경에는 꽃밭을 걷고 있는 듯한 누군가의 발이 희미하게 담겨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더한 가운데, 신곡 타이틀이 베일에 싸여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청하는 지난 4월 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 '스테이 투나잇'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세련되고 격이 다른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3개월 만에 두 번째 선공개곡을 발표하는 그는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청하의 선공개 싱글은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N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NK엔터테인먼트 | 스테이 투나잇 | 청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