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정비' AB6IX, '비비드' 새 프로모션 스케줄 공개
2020. 06.22(월) 16:06
브랜뉴뮤직 AB6IX
브랜뉴뮤직 AB6IX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두 번째 미니앨범 '비비드'(ⅥVID)의 새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브랜뉴뮤직은 22일 정오 AB6IX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9일에 발매될 AB6IX 두 번째 미니앨범 '비비드'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했다.

푸른 테니스 코트 위를 수놓은 비비드한 색깔의 공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 이미지에는 23일 공개되는 새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새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본편의 공개 일정이 상세히 담겨있다.

브랜뉴뮤직은 "AB6IX만의 색깔과 감각으로 팬들과 하나 되어 세상을 선명하고 진하게 물들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번 앨범은 데뷔앨범과 첫 정규앨범으로 정의하고 완성한 AB6IX만의 색깔을 말 그대로 보다 선명하고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음악들로 가득 채웠다"며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AB6IX 멤버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4인조로 재정비해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비드'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브랜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AB6IX | 브랜뉴뮤직 | 비비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