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유선, 스페셜 MC 소감 "내 남편 실검 1위" [TD#]
2020. 06.23(화) 09:11
유선
유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유선이 '동상이몽2' 스페셜 MC 소감을 밝혔다.

유선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상이몽' 3주년 특집 방송에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 방송 성격상 남편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제 이름이 아닌 유선 남편이 올라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방송 내내 친구들한테 문자오는거 답하며 입가에 미소 가득했다. 검색어 1등이라며 좋아하는 남편 모습에 왜 그리 웃음이 나던지 모르겠다. 그 모습에 저도 기분 좋았던 밤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유선은 22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유선은 남편과 수시로 손을 잡거나 뽀뽀를 한다며 여전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배우 꿈을 꿨던 남편에 대해 "둘 다 막연한 길 가기에는 사로 답답하지 않냐"라고 말하며 눈물을 쏟아냈다. 이어 그는 "남편은 현재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일하고 있다. 누구보다 냉정하게 평가를 해주는 편"이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유선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상이몽2 | 유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