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ON 트롯' 채리나가 서인영 울리게 된 사연은? [T-데이]
2020. 06.23(화) 17:07
내게 ON 트롯
내게 ON 트롯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내게 ON 트롯'에서 채리나가 서인영을 울린다.

23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내게 ON 트롯'에서는 '내 인생의 첫 트로트'라는 주제에 맞는 곡을 선곡해 무대를 펼치는 가수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룰라 채리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채리나는 어느 날 문득 트로트가 다가왔다며 "남편을 떠나보낸 시어머니의 눈물을 멈추기 위해 '내게 ON 트롯'에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채리나는 오기택의 '고양무정'을 첫 무대의 곡으로 선택했다. 트로트를 처음 도전하는 사람에게는 다소 어려운 곡인 탓에 채리나는 목소리가 갈라지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지만, 결국 채리나는 본 무대에서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고.

이를 본 서인영 역시 시어머니를 위한 노래를 부르는 채리나를 보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는 전언이다.

과연 누군가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달하고 싶었다는 채리나의 가슴 절절한 '고향무정' 무대는 어땠을지, 23일 밤 9시 방송되는 '내게 ON 트롯'에서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플러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내게 ON 트롯
싸이월드공감